| 대한산업보건협회 4기 일경험 프로그램이 10월 27일부터 8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10-01 11:13 조회수 221 |
본문
안녕하세요?
한국일자리지원재단에서는 대한산업보건협회와 청년 일경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세 차례의 성공을 발판으로 4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보건의료 분야에서 일하고 싶은 73명의 청년을 모집하고자 하오니 관심이 있는 청년들께서는
붙임 홍보포스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대한산업보건협회 인턴형 일경험 4기 프로그램 모집을 시작합니다.~ 25.10.02
- 다음글 2025년 미래내일 일경험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청년 일경험 포털에서 퍼온 글) 25.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