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산업보건협회 청년 일경험 3기 프로그램이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10-20 23:29 조회수 214 |
본문
8월 25일에 시작된 대한산업보건협회 청년 일경험 3기 프로그램이 예정된 8주간의 기간을 모두 마치고
지난 주 금요일(10월17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참여하신 73명의 청년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고, 이들을 지도하고 매주 멘토링까지 해 주신
50명이 넘는 멘토님들의 수고에도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도 전국 각지에 소재한 지역본부의 건강진단국, 산업위생국, 헌혈카페 등에서 간호사, 임상병리사,
산업위생관리기사 등 다양한 산업보건.의료 관련 분야 자격자들이 일경험을 하였고, 운영지원국,
교육사업국 등에서 보건관리, 의료경영, 행정, 국제경제 전공자 등 경영사무 분야 청년들이 일경험을
하였습니다.
일전에 참여 청년들을 면담했을 때 많은 청년들이 이구동성으로 유익한 시간이라는 얘기를 해서
청년과 협회를 연결해온 재단으로서도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73명의 청년들이 앞으로 직업을 정하고 일을 해나가는 데 있어서 이번 일경험이 좋은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이전글 4기 시작 글 25.10.22
- 다음글 대한산업보건협회 인턴형 일경험 4기 프로그램 모집을 시작합니다.~ 25.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