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 일경험 청년들과 조성준 사업총괄이사님과의 즐거운 오찬 간담회 시간~ |
|---|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8-21 10:28 조회수 266 |
본문
청주시 오송읍에 있는 대한산업보건협회 본부에서 일경험을 하고 있는 청년들이 2025년 8월 20일
조성준 사업총괄이사님과 오찬 간담회를 하였습니다.
대한산업보건협회 2기 일경험 참여 청년들은 6월 30일부터 일경험을 시작하여 이번 주가 8주 프로그램의
마지막 주간입니다.
청년들의 말을 들어보면, 처음엔 잘 모르는 내용이 많아 어려움을 느낄 때도 있었지만 멘토님들의 따뜻한
지도와 격려, 상담을 받으며 일경험의 기쁨과 보람을 풍성하게 느끼고 있었는데 어느새 7주를 보내고
마지막 주간에 들어서게 되어 아쉬움이 작지 않았다고 합니다.
청년들의 마음 속에 프로그램을 보람있게 마친다는 뿌듯함과 함께 작지 않은 아쉬움이 교차하고 있을 때
조성준 이사님이 청년들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하며 소통하는 간담회 시간을 가지게 되어 청년들로서는
매우 뜻 깊은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즐거웠던 간담회 시간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 이전글 오늘부터 대한산업보건협회 일경험 3기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25.08.25
- 다음글 3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분들이 선발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5.08.21
